주문 안내
주문 내역 확인
닥터자르트 공식몰 로그인 후, 마이페이지 >주문내역에서 주문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- 로그인 후 주문내역의 "주문내역 상세보기"를 클릭하시면, 주문 상세 내용과 주문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- 주문 시, 확인 이메일이 발송되므로 주문확인 메일을 참조하세요.
구매 가능 수량
닥터자르트 공식 온라인몰은 1일 구매 수량 및 주문 횟수 제한이 있습니다.
( 구매 가능 : 한 ID 당 1일 3회 , 1일 최대 구매 가능 수량 14개, 단일품목 8개)
주문 취소가 완료되는 경우, 구매가능 횟수가 복구 됩니다.
주문 정보 변경
※ 결제완료(주문완료) 이후에는 [배송지변경 및 결제수단 변경 등] 주문 정보 변경이 어렵습니다.
주문 정보를 변경하고자 할 경우, 주문 정보를 변경하고자 할 경우,주문 취소 이후 재 주문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.
* 결제수단 중 가상계좌를 통한 무통장 입금 결제 서비스는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.
주문 취소
닥터자르트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하신 제품은 해당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서만 취소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.
- 취소 방법 : '마이페이지> 주문 내역> 주문관리> 취소 버튼 Click' 순서로 직접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. 단, '배송 준비 중’, 상태에서만 가능하며, '배송 중' 및 '배송 완료' 상태에서는 취소가 불가하여 반품처리로 환불진행이 가능합니다.
- 반품 방법 : '마이페이지> 주문 내역> 주문관리> 반품 버튼 Click' 순서로 직접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.
부분 반품, 자세한 상담 및 유선상 주문 취소가 필요 하신 경우 닥터자르트 고객만족센터(☎ 1544-5453)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 (반품 배송비 6,000원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)
부분적으로 반품을 원하시면, 고객만족센터(☎ 1544-5453) 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※ 아래와 같이 이유들로 인해 주문이 취소되는 경우도 있으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.
· 품절 등의 이유로 해당 제품의 재고가 없는 경우
· 결제 진행 시 문제가 발생할 경우
· 배송이 불가능한 지역인 경우
· 주문이 중복된 경우
주문에 관한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아래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※ 닥터자르트 고객만족센터 상담 채널 및 시간
- 전화상담 : 1544-5453
- 채팅상담 : 여기를 눌러 접속해주세요.
- 상담시간 : 평일 오전 9시 - 6시 (12시 50분-14시, 주말 및 공휴일 제외)